KGC인삼공사는 검증된 인기 상품들을 추려 추석 선물세트로 내놨다. 소비자들에게 휴대성이 좋은 스틱 홍삼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제품을 추석 선물로 제시했다. 이른 추석 더운 날씨 탓에 제품 보관과 배송이 쉬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를 노렸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25일간 ‘추석에는 마음을 전하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과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준다.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추가 증정(3포·5포)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여성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KGC인삼공사 대표 브랜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를 사용해 ‘화애락’ 시리즈를 만든다고 설명했다. 인삼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 중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이 명절 가사노동에 시달린 여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화애락진과 휴대성이 좋은 화애락큐 등이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리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인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10일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