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사진) 신한은행장이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 우선주의’를 강조하고 나섰다.
진 행장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 신한은행 연수원에서 개최한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해 “현장의 영업 방향을 정하는 건 핵심성과지표(KPI·Key Performance Indicator)로 ‘Key(핵심)’는 고객이 돼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중심 평가체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고 신한은행은 21일 전했다.
경영전략회의에는 전국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 성과를 검토하고 부문별 하반기 중점 추진 사항을 논의했다.
신한은행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디지털 소비자 심리’ ‘4차 산업혁명이 바꾸는 산업지도’ ‘밀레니얼세대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로 외부 강사 초청 강연도 마련했다.
강창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