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결제액 할인 ‘생활 밀착형 카드’

입력 2019-07-18 20:15

KB국민카드는 고객이 자신의 소비성향에 맞게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결제금액을 할인할 수 있는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일상 생활과 밀착돼 있는 영역에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알짜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이면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요소(SK·GS) 이용 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을 넘으면 월 1만점까지 쌓아둘 수 있다.

만약 인터넷쇼핑몰에서 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이동통신 이용요금을 자동이체로 설정해놓아도 5000점 한도 내에서 5%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온라인서점, 홈쇼핑, 백화점 등 총 8개 영역 중 고객이 선호영역을 선택하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세대를 위한 할인 전용 특화상품이다. 이 카드는 인터넷쇼핑몰, 소셜커머스, 배달앱, 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커피·편의점 이용 시 결제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준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까지 깎아준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이동통신 이용요금 자동이체 설정만 해도 5000원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관련 상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