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주유소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딥오일(Deep Oil)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고객이 선택한 1곳에서 기름값 10%를 깎아준다. ℓ당 할인이 아닌 주유금액 기준이라서 할인폭이 크다. 고객이 할인 받고 싶은 주유소를 바꾸고 싶으면 1년에 한차례 새로 지정할 수도 있다.
할인혜택이 주유소에만 국한된 건 아니다. 차량정비업체 스피드메이트에서 딥오일카드로 현장 결제할 경우 10% 할인해준다. 신한카드에 등록된 주차장에서도 이용금액의 10%를 감면해준다. GS25, CU 편의점,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점, 택시 이용 시에도 5%할인이 적용된다. 롯데시네마 일반관에서 영화를 볼 땐 현장에서 5000원을 깎아준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과 서비스 제공 횟수가 달라진다. 딥오일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경우 주유·차량·생활서비스를 월 1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할인은 한 번만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 70만원 이상이면 주유·차량·생활서비스는 월 30만원까지 할인 혜택 제공하고, 영화 할인은 두 번 제공된다. 연회비는 기본 1만원이고, 해외겸용 마스터카드는 1만3000원이다. 카드 발급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모바일 앱, 콜센터(1661-8599)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