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어린이날 맞아 ‘현대 모터스튜디오’ 체험 이벤트

입력 2019-05-01 19:30
한 어린이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자동차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에 참여해 넥쏘 퍼즐 자동차 만들기를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로 어린이들을 초대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1일 현대차에 따르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는 4~5일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이 진행된다. 또 평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만 유료로 운영해 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 및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은 현대차가 과학 전문 브랜드인 동아사이언스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자동차 테마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가 어린이 수준별로 자동차 엔진, 자동차 모형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게 해 자동차 구조를 이해하고 나아가 미래 자동차에 대한 상상력을 더해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관련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을 위한 창의적·감성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건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