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과 대우건설이 경북 포항시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두호 SK뷰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657가구가 일반 분양 중이다.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우수한 학군을 비롯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인근 마트와 백화점, 시립미술관 등이 가까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향유할 수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새천년도로, 포항IC 등이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터미널은 물론 KTX포항역을 통해 전국 광역 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와 판상형·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복도팬트리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내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어린이집,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독서실, 경로당 등을 커뮤니티시설로 제공하고 무인택배, 무인경비, 원격검침, 홈네트워크 등 시스템을 통한 생활편리성, 보안, 범죄예방에도 힘썼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