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원조’로 불리는 지프가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세종뜨락 광장에서 브랜드 아이콘 ‘올 뉴 랭글러’의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모델들이 미디어 행사장에 전시된 4도어 모델 ‘루비콘 파워탑’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FCA코리아 제공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원조’로 불리는 지프가 17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세종뜨락 광장에서 브랜드 아이콘 ‘올 뉴 랭글러’의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모델들이 미디어 행사장에 전시된 4도어 모델 ‘루비콘 파워탑’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FCA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