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10 성원에 감사… 모바일 혁신 선도기업 될 것”

입력 2019-04-08 19:33

고동진 삼성전자 IT·모바일(IM)부문 사장은 8일 전 세계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모바일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고 사장은 ‘갤럭시S10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란 제목으로 이메일을 보내 “지난 10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수많은 어려움과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의 혁신 기술을 선보일 수 있었다”면서 “갤럭시가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혁신의 원동력과 영감을 불어넣어 주신 갤럭시 팬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고 사장은 “혁신에 대한 의지는 저희의 철학이자 고객에 대한 약속”이라며 “향후 10년의 비전은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혁신하는 선도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고객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자유롭게 모바일 세상을 즐길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향후 스마트폰의 방향에 대해 고 사장은 “5G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차세대 몰입형 체험과 개인형, 지능형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술과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겠다”며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갤럭시가 되기 위해 팬 여러분의 목소리와 충고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