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올 봄 개성만점 디자인에 건강과 에너지 절약까지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지인(Z:IN) 바닥재 ‘지아자연애’는 식물유래 성분을 적용한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 ‘지아(zea) 시리즈’ 시트 바닥재다. 환경부로부터 유해물질과 생활환경오염 감소 성능을 인정받아 환경마크를 획득했으며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안티슬립 기능을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최근 리뉴얼로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 우드 및 대리석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프레임 두께를 줄여 시야를 확 넓힌 소형창호 ‘유로시스템9 mini’도 화제다. 프레임 두께를 동일 재질 제품 대비 40% 줄이고 환기구와 창호 손잡이를 한쪽 편으로 배치해 두꺼운 프레임 때문에 발생했던 답답함과 불편함, 시야 문제를 대폭 개선했다.
LG하우시스 벽지 중 최고급 라인인 지인(Z:IN) 벽지 ‘디아망(DIAMANT)’은 디자인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향상시킨 프리미엄 벽지다. 특수 처방기술을 적용해 깊은 엠보싱을 구현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두께를 약 25% 줄여 시공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해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 친환경성까지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