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고객가치 혁신’에 집중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IPTV(인터넷TV) B tv를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동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와 홈스쿨링 서비스 ‘플레이송스 홈’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최초로 시니어 전용관 ‘VIVA 시니어’ 메뉴를 개설해 고령층도 IPTV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와 함께 고객의 B tv 시청 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홈 화면과 이벤트, 추천 콘텐츠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도 고객 중심의 카드형으로 개선했다. 또한 1인 콘텐츠 제작 시대에 발맞춰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팟캐스트를 B tv에서 영상으로 제공하는 ‘보이는 팟캐스트’ 서비스를 앞세워 미디어 콘텐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초 2.5Gb 인터넷 상용화 이후 5Gb, 10Gb 인터넷을 최초로 출시했다. 고객의 기가 인터넷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와 10Gb 인터넷용 노트북 및 랜카드를 빌려주는 제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다양한 특성별로 고객을 분류한 고객컨설팅그룹, 고객을 직접 만나는 현장 직원으로 구성된 현장자문단 등을 운영하며 실제 고객의 의견을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