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이 2019년 신제품 골프공 S3와 S4를 선보였다. 두 제품은 일관된 스핀으로 완벽한 컨트롤과 비거리,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컬러에 트럼프 카드의 스페이드(♤)·다이아몬드(◇)·하트(♡)·클로버(♧) 4가지 문양으로 공 숫자(1~4)를 마킹해 시각적 디자인을 차별화하고, 동반자의 공과 식별하기 쉽도록 했다.
S3는 새로운 VU-X 우레탄 커버를 적용했다. 고탄성 대구경 코어(골프공의 중심이 되는 부분)를 사용, 보다 부드럽고 강력한 반발력으로 비거리를 늘렸다. 대칭성이 우수한 6~8면체의 딤플구조는 드라이버 샷을 할 때 공의 체공 시간을 늘려 긴 비거리를 만든다. 아이언 샷의 핀 공략 때는 많은 스핀으로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준다. 스윙스피드 시속 85~105마일(약 137~169㎞) 이내 부드러운 스윙의 아마추어 상급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S4는 볼빅의 강점인 파워 이중코어와 2커버의 기술이 적용된 골프공이다. 중심 코어는 가볍고 강하고, 바깥쪽 코어는 부드럽고 높은 비중의 물성을 지녔다. 중심 코어는 스핀 축을 잡아줘 직진성과 방향성을 향상시키고, 전달되는 힘의 분산을 막아 비거리를 높인다. 관성모멘트를 높인 바깥쪽 코어는 스핀과 양력 발생을 지속시켜 비거리와 정확도 향상을 돕는다. 스윙스피드(시속 95~120마일)가 빠른 프로에게 적합하지만 묵직한 타구감을 원하는 강한 스윙의 아마추어 상급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S3는 4가지(화이트 옐로우 오렌지 핑크), S4는 3가지(화이트 핑크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각각 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