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이 경기도 일산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를 3월 분양한다. 도시재생뉴딜사업 효과에 교육, 문화 편의시설 등 우수한 생활권을 갖춘 초고층 리빙플렉스로 주목받고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아파트 전용 70·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 66·83㎡ 225실로 들어선다.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이자 조망권이 우수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주거 쾌적성을 높이고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오피스텔도 3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 상품성을 높였다.
아울러 일산동 역세권 일대가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지정돼 기반시설 확충, 지역상권 활성화 등 새로운 주거중심축 형성이 기대된다. 경의중앙선 일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급행 기준 용산역까지 30분대에 이동 가능해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하는 만큼 교육 환경 및 편의·여가 시설 인프라도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며 사전영업소는 일산서구 대화동 2606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