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9.3.16)

입력 2019-03-15 18:58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고전 15:51)

“Listen, I tell you a mystery: We will not all sleep, but we will all be changed.”(Corinthians 15:51)

역사의 마지막 순간에도 나팔 소리가 울릴 것입니다. 예수께서 올라가신 그대로 다시 오시리라고 하신 그 약속은 하나님의 나팔소리와 함께 이뤄질 것입니다. 초림 때는 섬기러 오셨지만, 재림의 때는 섬김과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그때 살아있는 사람들은 죽음을 맛보지 않고 그대로 구원의 몸을 입게 될 것입니다. 그날은 우리에게는 완전한 승리의 날이요 원수 마귀는 영원히 타는 불 못에 던져지는 심판의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맞이하기 위해 우리는 성령과 말씀에 민감하고 시대의 표적과 기사를 잘 분별해야 합니다. “만일 나팔이 분명하지 못한 소리를 내면 누가 전투를 준비하리요”(고전 14:8)라는 말씀처럼 나팔을 불어 이 시대에 하나님의 뜻을 분명히 알리는 것은 제사장 된 교회의 사명입니다. 교회는 이 시대 하나님의 나팔이 돼야 합니다.

이정엽 목사(로스앤젤레스온누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