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써밋 송도’ 3월 분양

입력 2019-02-25 00:11

호반건설이 오는 3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 '호반써밋 송도'를 공급할 예정이다. 호반건설의 올해 첫 분양단지다.

호반써밋 송도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 동, 총 2671가구(오피스텔 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만4101㎡인데, 아파트의 약 70%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호반써밋 송도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송도국제도시역이 예정돼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천아암초등학교(2020년 3월 예정)와 고등학교 용지가 있어 안전한 통학 여건이 기대된다. 지구 내 채드윅 송도국제학교를 비롯해 인천포스코고등학교,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 국제캠퍼스도 있다.

단지 내 수영장,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 했으며, 대형 상업시설도 함께 조성돼 멀리 나가지 않고도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지난해 송도국제도시 내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만큼 신규 분양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비규제 지역으로 대출이나 청약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GTX-B노선 등의 대형 교통호재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만큼 단지의 인기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송도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태구 쿠키뉴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