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알뜰한 소비문화를 반영한 가족 구성원별 실속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활용도 높은 금강상품권이 있다. 다양한 권종으로 구성된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주얼화를 비롯해 가방, 핸드백, 지갑, 의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선물을 고르는 부담은 덜고 선물을 받는 부모님들에게도 만족을 주는 맞춤형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취업 시즌을 앞둔 가족 중 남성이라면 신사화가 추천된다. 금강제화는 2019 봄·여름(S/S)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의 신사회를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면접을 위한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어울리도록 제작됐다.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금강제화만의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방식으로 제작해 내구성도 좋다”고 말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을 위한 선물로 금강제화의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 신상품이 있다. 소가죽을 주로 사용하는 브루노말리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제품의 질이 우수해 연령과 상관없이 여성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19 S/S시즌 신제품에는 이탈리아 건축 양식인 포르티코 양식에 기초한 육각 장식과 절제된 선들을 디자인에 일관되게 적용해 클래식한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나 캐주얼 슈즈 클락스 제품은 새학기를 앞둔 가족과 친지들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랜드로바는 2019 S/S 시즌에 맞춰 미끄럼 방지 논슬립(Non Slip), 경량, 투습, 쿠션, 항균, 항취 등 기능은 강화하고 디자인은 세련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남녀 공용 집업패딩과 머플러, 카드지갑, 양가죽 장갑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출시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설에도 가성비를 고려해 실속 있는 가격대의 제품들에 관심이 몰릴 것”이라며 “금강제화가 제안한 제품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쿠키뉴스 기자
금강제화, 가성비 초점 맞춰진 가족 응원용 상품 눈길
입력 2019-01-27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