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파크 ‘판토삼명가’, 홍삼·녹용 함께 담은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입력 2019-01-24 22:00
상상파크 모델들이 홍삼과 녹용을 함께 담은 건강기능식품 판토삼명가를 소개하고 있다. 상상파크 제공

건강상품 전문쇼핑몰 상상파크는 홍삼과 녹용을 함께 담은 건강기능식품 ‘판토삼명가’를 선보인다.

홍삼의 인삼을 구증구포(약초를 찌고 말리기를 아홉 번 거듭함)해 효능을 극대화한 식품이다. 항암, 혈류 개선, 면역력 강화, 항당뇨, 갱년기 개선, 항피로 작용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항스트레스, 정력 증진, 피부 미용, 숙취 해소, 멀미 방지, 뇌 기능 향상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녹용 또한 귀한 약재다. 매년 봄에 수컷 사슴의 머리에 돋아나기 시작하는 뿔은 하루 최고 2.7cm까지 자라난다. 세포 분화가 왕성한 사슴의 생장력은 보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홍삼과 녹용은 따로 먹을 때보다 함께 처방할 때 효과가 극대화된다. 한의학에서 혈액을 보충하는 녹용과 체액을 보충한다는 홍삼은 궁합이 잘 맞아 치우침 없이 고르게 건강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상상파크는 판토삼명가에 자체 개발한 최적 배합 비율에 따라 홍삼·녹용을 함께 담았다.

판토삼명가에 들어가는 녹용은 뉴질랜드 빙하 지역에서 자라난 수사슴의 어린 뿔을 선별해 가공한다. 수사슴의 뿔은 매년 3~4월 사이에 돋기 시작해 불과 두어 달 만에 다 자란다. 이 시기에 채취하는 녹용은 양기와 혈액이 가장 충만해 명약으로 꼽힌다. 녹용에 들어 있는 ‘루론딘’ 성분은 신체의 저항력을 증강하고 지능발달과 생체의 활동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판토삼명가는 녹용 추출액 14.3%와 홍삼 농축액 11%를 함유하고 있다. 판토삼명가는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녹용을 넣어 진하게 달여낸다. 또 144시간 저온 추출로 유효 성분을 뽑아 낸 6년근 홍삼에 당귀·천궁·작약 등의 약재가 들어가 효과를 높이는 작용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