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바람과 스팀의 힘을 이용한 삼성 ‘에어드레서’를 선보이며 새로운 차원의 의류 청정 시대를 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에어·스팀·건조·청정 총 4단계 전문 의류 청정 방식과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독자적 의류관리 솔루션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의류관리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분사되는 강력한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이 옷에 묻은 먼지와 냄새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각 코스별로 바람 세기가 달라져 의류 특성이나 소재에 따라 더욱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고 ‘안감케어 옷걸이’로 피부에 직접 닿는 안감의 먼지까지 털어준다.
에어 분사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이 적을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전용 코스를 사용하면 25분 내에 미세먼지의 99%까지 제거할 수 있다. 에어드레서는 골드미러, 우드브라운, 우드로즈, 클래식화이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과 에어드레서를 연동하면 의류 소재별 최적 코스를 추천해줘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 건조, 공간제습 등의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히트상품-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에어·스팀·건조·청정… 의류 관리의 혁신
입력 2018-12-20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