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골프엔 BC] 선결제 골프장 7% 즉시 할인 혜택

입력 2018-12-20 18:06

BC카드가 신개념 골프서비스 ‘골프엔 BC’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골프엔 BC는 골퍼들을 위해 만든 BC카드의 특화 서비스다.

먼저 올해 말까지 골프장 예약서비스인 ‘골프존 티스캐너(Tee Scanner)’ 애플리케이션이나 BC카드 ‘Pay booc(페이북)’ 앱을 이용해 ‘선결제 골프장’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즉시 할인(카드당 최대 2만원) 혜택을 준다. 선결제 골프장은 예약과 결제를 동시에 진행해 비용을 깎아주는 골프장이다. 선결제 골프장 확인과 예약은 골프존 티스캐너 앱, 페이북 앱을 통해 가능하다.

골프용품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35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BC카드로 구매 시 10% 청구 할인(카드당 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총 구매금액 100만원 고객에게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공 12개를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골프연습장 반값 이벤트도 연다. XGOLF, 갤럭시아골프클럽, 메이필드호텔 등 제휴 골프연습장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골프시장 성장과 고객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골프 전문 유통사와 제휴를 통해 골프용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