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식음료부문 최우수상 ‘동서식품’] 삶의 질 높이는 ‘커피 한 잔의 가치’ 전달

입력 2018-11-22 20:31

저희 동서식품이 2018 국민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과 변함없는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는 1989년 출시 이래 커피믹스 시장에서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비결은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비율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을 만드는 동서식품의 기술력과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커피 한 잔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에 있습니다. 특히 이번 ‘모카우체국’의 지면광고는 맥심 모카골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벽면을 상징으로 고객에게 따뜻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고객에게 한 줌의 여유를 선사하는 우체국, 그 속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모습이 광고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서식품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커피기업으로서 지난 50년 동안 소비자 중심에 서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진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믹스커피 한 잔을 통해 행복하고 값진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