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알리려 기획

입력 2018-11-22 19:25

SK브로드밴드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추구하는 Home&Media 세상의 리더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을 뿐만 아니라, 2018년 5월 국내 최초로 2.5기가 인터넷 상용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초고속인터넷 기술과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지속적인 기술 및 서비스 선도와 고객가치 혁신을 통해 SK브로드밴드는 올해까지 국가고객만족도(NCSI) 8년 연속 IPTV 및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를 고객에게 인정받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작품은 이러한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수상 사실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