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은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12개국서 글로벌 브랜드로 위상 확고

입력 2018-11-22 19:24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 최고의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철학에서 찾아낸 진정한 미학을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설화수는 현재 한국뿐 아니라 미국, 프랑스 등 전세계 12개국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자음생에센스는 설화수의 고귀한 철학을 오롯이 담고 잇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라인인 자음생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이번 ‘자음생에센스’ 광고는 2014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 설화수가 추구하고 있는 ‘전통문화의 현대적 재해석’이라는 방향 하에 제작하였습니다. 아름다운 한국 전통의 색인 오방색을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한 김수자 작가님의 작품을 통해 한국만의 색상을 보여줌과 동시에 제품의 핵심 베네핏인 ‘어느 각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을 상징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