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는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행복해지는 길’을 찾기 위해 단순히 「경제적 가치」 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까지 함께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방식을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올해 OK! SK 광고 ‘함께, 행복하도록’은 기업과 사회가 각자 성장하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기업의 역량과 사회의 역량을 함께 모아 서로의 가능성을 견인하자는 SK의 새로운 방법론을 담았습니다.
핵심 메시지인 “함께, 행복의 크기를 키우겠습니다”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일러스트’를 활용하였으며, SK Man과 사회 구성원을 상징하는 다양한 캐릭터가 서로 파트너가 되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매체의 특성을 살린 ‘코멘터리 필름’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 ‘함께 행복콘’이라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 개발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SK는 앞으로도 ‘OK! SK 광고’를 통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SK만의 차별적인 경영 철학인 ‘사회와 함께 행복을 키워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업 PR 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국민일보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국민광고대상-기업PR대상 ‘SK주식회사’] SK만의 차별화된 경영철학 메시지 표현
입력 2018-11-22 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