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 개최

입력 2018-11-06 18:43 수정 2018-11-06 23:51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고 CS경영위원회가 주최하는 ‘2018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가 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됐다. 산업계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대학생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콘퍼런스다.

26회째인 올해 콘퍼런스에서는 ‘새로운 고객경험의 시대! 리터치 더 커스토머(Re:Touch the Customer)!’를 주제로 60여명이 강연했다.

정건희 기자 moderat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