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업계 최초로 고객 참여와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은 상품 관련 정보만이 아닌 고객의 이야기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영화를 사랑하는 신혼부부’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 등 고객 생애주기별 이야기와 그에 맞는 주거공간 스타일을 이미지화했다. 또 싱글 라이프, 자녀가 있는 가족 등 총 11가지의 이야기를 준비했다. 이미지 속 상품은 태그를 터치해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스토리에 직접 댓글을 올릴 수 있고 SNS에 공유도 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올해 안으로 콘텐츠 스크랩 기능,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 등을 보강할 계획이다.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콘텐츠에 댓글을 올린 고객 중 2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몰 모바일 앱에 로그인해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 콘텐츠에 댓글만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손재호 기자 sayho@kmib.co.kr
롯데하이마트, 고객 참여형 라이프스타일관 오픈
입력 2018-10-09 1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