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좋은 명절이지만 매년 반복되는 선물을 하기가 고민스럽기도 하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추석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색다른 선물을 제안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진설에 담긴 귀한 적송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채워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매년 한국 전통 장인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설화수는 올해도 무형 문화재 작가와 협업을 진행해 기품있는 한국미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마다 중복되는 품목이 고민이었다면 올 추석 선물로 실속형 홈케어 디바이스는 어떨까.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는 1초에 300만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 효과를 높이는 디바이스다.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을 극대화 시켜줄 뿐 아니라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좋다. 진동 기능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어 얼굴뿐만 아니라 뒷목, 어깨, 손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 적송 추출물 함유 쿠션 고품격 선물로 딱
입력 2018-09-13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