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라이프 스타일이 주목받으면서 욕실 인테리어와 욕실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욕실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애경산업은 추석을 맞아 캘리그라피, 동서양 명화, 해피하트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생활용품 종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5000원대부터 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1+1 증정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캘리그라피 세트’는 신진 아티스트와 상생한 착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개인 작가가 직접 그린 수채화와 감사를 표현하는 캘리그라피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애경을 상징하는 문구이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문구인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컬러 에디션 1호’와 ‘컬러 에디션 2호’는 주황색, 연두색, 보라색, 파란색 등 색상 그 자체를 담은 깔끔한 디자인의 선물세트로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하다. 또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인 구성으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오방색 세트’는 음양오행 원리의 한국 전통 색채인 오방색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 전통의 오방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절제된 한국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오방색 세트는 샴푸, 트리트먼트, 비누 등 알찬 구성으로 부모님 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실속 명작 2호’는 팝아티스트 작가 찰스장의 대표 캐릭터인 ‘해피하트’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피하트는 웃고 있는 하트 모양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긍정과 행복 에너지를 전파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경산업, 욕실 인테리어 완성도 높일 선물세트 준비
입력 2018-09-13 2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