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상품 할인·경품·포인트 제공 이벤트 마련

입력 2018-09-13 20:52
홍보 모델이 BC카드에서 마련한 ‘추석선물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BC카드 제공

BC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대형할인점·백화점·홈쇼핑·소셜커머스 추석 행사상품 할인 및 상품권 증정, 11번가 제휴 추석 상품 할인 및 TOP포인트 추첨 적립,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고객 대상 경품 및 캐시백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이마트(에브리데이 포함),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대형할인점·백화점에서 BC카드로 추석 행사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50% 즉시할인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 혜택을 준다.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선 최대 20% 할인 쿠폰 또는 구매금액대별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CJ오쇼핑, GS SHOP 등 홈쇼핑에선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하는 혜택과 일정 등은 가맹점별로 다르다.

또 BC카드는 11번가와 고객 전용 추석 기획전을 열고 매일 ‘특정 행사상품 50% 할인 쿠폰’을 준다. 할인 대상 상품은 매일 바뀌고 할인액은 최대 1만원이다.

그 외 행사상품에도 11%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매일 지급한다. 기획전에서 BC카드로 행사상품을 결제할 때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쓴 고객 가운데 4000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기획전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다음 달 31일까지 전 가맹점에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건당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는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캐시백(최대 1만원) 혜택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