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6년근 홍삼액에 상황버섯·동충하초 담아

입력 2018-09-13 20:57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든 롯데제과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 선물세트.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롯데제과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은 눈여겨 볼 만하다. 황작은 품질이 뛰어난 6년근 홍삼을 엄선해 만든 브랜드다. ‘황작상황수’ ‘황작수골드’ ‘황작녹용진액’ ‘황작홍삼진액’ 등이 대표적이다. 모두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해 소비자가 먹기 편하고 보관도 용이하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황작상황수는 홍삼과 상황버섯, 영지버섯, 눈꽃동충하초 등이 함유됐다. 황작수 골드에는 6년근 홍삼농충액과 황작홍삼추출분말을 담았다. 황작녹용진액은 홍삼에 녹용, 당귀,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홍삼에 영지버섯과 녹용 등을 담은 황작홍삼진액도 인기다.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도 풍성하다. ‘아로니아 홍삼’ ‘석류와 콜라겐’ 등은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로니아 홍삼은 아로니아에 홍삼을 더해 만든 제품이다. 아로니아는 항산화 효과는 물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열매다. 석류와 콜라겐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 석류와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콜라겐 성분을 섞은 제품이다.

혈관 건강에 좋은 제품도 인기다.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는 이미 명절 인기 선물로 자리를 굳힌 지 오래다. 혈압컨트롤N 나토키나제는 자연 소재로서 안전하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인 나토키나제는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돕는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운동 부족으로 혈압 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