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효도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한다. 건강만큼이나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자. 국내에서 20년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염색 지속력 1위 제품인 ‘비겐크림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염모제 비겐크림톤은 지난 1991년 국내 출시된 제품이다.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거부감을 줄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종류가 있다.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사용하기 염색 2일 전(48시간 전)에 피부시험(패치 테스트)을 실시한다. 이상이 없으면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같은 비율로 섞은 뒤 빗을 이용해 건조한 모발에 바른다. 30분 정도 기다린 후 샴푸나 비누로 씻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짧은 머리카락까지 쉽게 염색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염모제 시장에서 20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에게 비겐크림톤은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비겐크림톤’ 젊음 되찾아주는 염모제
입력 2018-09-12 2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