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은 그룹의 사업영역이 기존 화학·석유화학에서 태양광·금융·레저·서비스까지 확대된 것에 맞춰 브랜드 가치 제고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한화그룹은 7월 ‘한화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세상과 사회에 필요한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 2편을 선보였다.
광고에는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해피선샤인’과 ‘드림플러스’의 활동모습이 각각 담겼다. 한화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청년일자리 사업을 소재로 “모두의 꿈은 소중하다”는 뜻을 담았다.
해피선샤인편은 한화그룹이 2016년 충남 홍성 앞바다 죽도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무료 지원한 사례를 소개했다.
한화그룹이 에너지가 필요한 곳에 태양광 에너지를 지원하는 등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한다는 내용이다. 드림플러스편은 한화그룹이 청년들의 창업과 취업을 지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아울러 교육, 콘텐츠 분야에서 그룹이 추진하고 있는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한화그룹은 청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것을 표현했다.
한화그룹 “브랜드 가치 올려라” 사회공헌 광고 2편 선봬
입력 2018-07-26 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