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은 기초소재, 전지, 정보전자소재, 생명과학 등에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해 시장을 선도하는 전략을 마련했다.
시설투자는 기존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신사업육성 등에 전년 대비 52% 증가한 3조8000억원을 집행할 예정이다. 특히 각 사업부문별로 사업구조 고도화를 계속 추진하고 미래 준비를 위한 연구개발(R&D)을 한층 강화해 2025년 ‘글로벌 톱5 화학회사’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기초소재부문은 고부가 사업 중심으로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미래 유망 소재 육성에 박차를 가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전지부문은 선제적인 연구개발(R&D)로 가격, 성능, 안전성 측면에서 경쟁 우위를 계속 확보해 3세대 전기차(500㎞ 이상) 대형 프로젝트 수주에서도 확실한 1위를 수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재료부문은 4대 원재료인 양극재 생산 기술을 고도화하고 고성능 OLED 재료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소통과 혁신경영-LG화학] 4개 분야에서 고객 가치 창출 차별화
입력 2018-06-27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