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내일부터 킨텍스에서 최대 59% 할인·세계일주 항공권 등 경품

입력 2018-06-07 05:00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8∼10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1∼3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 유명 관광지 소재 호텔, 관광청, 면세점 등 여행 관련 600여개 업체가 총 1140개 부스로 참가해 여행관련 각종 정보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박람회장은 여행지역에 따라 구분한 7개 지역관과 여행 목적별 2개 테마관, 그리고 1개 특별관으로 구성된다. 지역관은 한국과 일본, 중국,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미주로 나뉜다. 퀴즈 및 룰렛 이벤트에 참가해 무료항공권, 무료숙박권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스페인 하몽이나 중국 광둥식 볶음면 등 이색 먹거리들을 맛보고, 다양한 상품이 걸린 스크린 골프퍼팅에 도전하거나 가상현실(VR) 기기를 활용한 자전거 라이딩 경주에 참가해볼 수도 있다. 또한 트릭아트와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해 만든 포토존도 관심 둘 요소다.

특별관에 마련된 메인무대에서는 총 17개 공연 및 강연프로그램이 번갈아 진행된다. 박람회 추천여행지인 스페인은 정열적인 플라멩코를 선보인다. 또 정윤희 사진작가는 여행사진 잘 찍는 방법을, 스포츠트레이너 심으뜸은 여행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몸매 만드는 법을 각각 소개한다.

여행상품 예약을 목적으로 박람회장을 찾은 이들 중 총 3명에겐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이 제공된다. 박람회 현장에서 가족에게 여행 초대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미국 시애틀 가족여행권이 주어진다.

박람회장에서 판매되는 해외여행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최대 59%까지 할인된다. 롯데·신한·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15만원을 추가 할인 및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면세점 기프트세트,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쿠폰 등도 제공된다.

박람회 입장권은 현장에서 7000원에 판매된다. 하나투어 클럽 회원은 무료다.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초청장을 출력해 가거나 당일 현장 등록해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박람회장을 찾지 못한 이들은 오는 10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예약관을 활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its.hana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