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 개선으로 생산한 우수한 커피, 그리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믹스인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는 1989년 출시 이래 부동의 1위다. 그 비결은 고급원두와 50년 기술력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을 만드는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에 있다.
동서식품은 소비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분석을 시행하고 있다.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맥심’ 커피브랜드는 4년마다 맛과 향,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하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2015년부터 해마다 다른 콘셉트의 맥심 모카골드 팝업카페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7월 6일까지 전주 한옥 마을인근에 팝업카페 ‘모카우체국’을 오픈한다. 한옥의 고즈넉한 풍경을 배경으로 맥심 모카골드를 마시며 편지를 쓸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한다.
[미래 성장을 위한 기업경영-동서식품] 50년 커피 제조 노하우 담은 맥심 모카골드
입력 2018-05-29 20:18 수정 2018-05-29 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