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미션 어워드-예심선교회] 예수님의 마음전도법으로 전도 효과 극대화

입력 2018-04-26 21:19 수정 2018-04-27 20:56

예심선교회 예심코칭목회의 특징은 3가지다. 성경(하나님의 의도)으로 돌아가는 목회, 본질(예수그리스도)로 돌아가는 목회, 교회(예수님의 몸)를 세우는 목회다.

이 단체 대표 김기남 목사는 예수님의 마음 전도법을 통해 전도 효과를 극대화하고 교회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토털목회시스템’을 개발해 목회자와 성도가 모두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게 했다.

전도법은 다음과 같다. ①설교혁명: 목회자의 설교가 달라진다. 정확한 성경해석과 하나님 뜻에 맞는 설교를 할 수 있다. ②전도와 정착혁명: 전교인이 전도자로 바뀌게 된다. 새가족반과 확신반 훈련을 통해 목회가 바뀌게 된다. ③양육혁명: 성서학당을 통해 전 교인이 이단과 세상의 철학을 넘어 진리의 파수꾼이 된다. ④교회 안 교회 세우기: 전 교인이 개척교회 평신도 사역자가 되게 한다. ⑤성경으로 돌아가기: 성경암송, 통독, 정독, 속독을 통해 성경이 읽어지고 성경이 쉬워지게 한다. ⑥큐티의 생활화: 교인들이 예수님을 닮게 하는 큐티(경건의 시간)를 생활화하게 한다. ⑦기도혁명: 말씀 중심으로 기도훈련을 한다.

예심선교회는 예심코칭목회를 한국 교회에 전수하기 위해 매월 공개 세미나를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