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드투어는 한국기독교 성지순례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도입했다. 기존의 성지순례 상품은 대개 고가여서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됐다. 이에 다비드투어는 2012년 신용카드 22개월 무이자 할부제도를 도입했다. 핵심 지역만 도는 ‘이스라엘 핵심 7일 주일성수 프로그램’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성경 속 절기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인기다. 유월절 상품은 유월절 때 세겜 지역으로 이동, 사마리아인들이 2000년 전의 의식을 행하며 어린 양을 잡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초막절 상품은 초막절 때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을 탈출해 광야에서 생활한 것을 체험할 수 있다.
사도바울 당시에 세워져 지금까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들을 탐방할 수 있는 바울상품, 당시의 종교개혁자들의 흔적을 찾아 역사적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종교개혁 상품도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인 미주 캐나다 지역의 상품도 눈길을 끌고 있다. 130년 전 복음을 전하기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미주, 캐나다 지역 선교사들의 흔적을 찾아가는 일정이다. 다비드투어는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고 신앙심이 깊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국민 미션 어워드-㈜다비드투어] 가격·체험 등 성지순례의 새 패러다임 제공
입력 2018-04-26 20:06 수정 2018-04-27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