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참여형 플랫폼인 ‘하나 플레이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나 플레이폼은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하나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손님 참여형 문화강좌의 대표브랜드다. 예술강사와 소상공인을 연계해 고객에겐 새로운 배움·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부수익을 준다. 수강생 모집에 어려움을 겪는 전문 또는 아마추어 예술강사에게 고객을 연결해줘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하나금융그룹은 홍보 및 마케팅을 집중 지원해 사회적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경제 브리핑] 하나금융그룹, 고객 참여형 ‘하나 플레이폼’ 선보여
입력 2018-02-06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