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새해 경영방침을 ‘즉시 결행’으로 정하고 ‘원대한 기업’을 향한 아름다운 항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서경배 회장은 지난 2일 용산 신본사에서 거행한 2018년 시무식에서 “원대한 기업을 향한 숭고한 비전을 품고 있는 이곳 신본사에서 세 번째 용산 시대를 힘차게 열어가자”고 말했다. 이어 “세계를 놀라게 할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을 기쁘게 하는 고객경험을 선사하며, 확고한 디지털 인프라와 역량으로 디지털 시대를 선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 회장은 “이를 위해 각자가 할 수 있는 일 중 작은 것이라도 하나씩 구체적으로 즉시 결행하자”고 역설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혁신상품 개발, 고객경험 강화, 디지털 혁신, 글로벌 확산, 미래경영 준비, 지속가능 경영 및 인재육성의 6개 중점 추진 전략을 중심으로 경영 목표와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새로운 감동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아울러 독보적인 ‘브랜드 특이성’을 견고하게 키우고 연구소와 마케팅, 생산과 물류, 영업부서 등이 원활하게 협업해 선제적이고 민첩하게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혁신·변화 희망찾는 기업-아모레퍼시픽] 세계가 주목할 혁신상품 개발 ‘즉시 결행’
입력 2018-01-29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