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에버랜드 멀티미디어 불꽃쇼 外

입력 2018-01-24 22:00

에버랜드 멀티미디어 불꽃쇼

에버랜드가 매직가든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 더 스카이’를 3월 중순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 약 10분간 펼친다. 첫 만남부터 첫 키스, 프러포즈, 가족의 탄생까지 사랑을 주제로 한 4가지 테마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 조명, 특수효과, 영상 등이 어우러지는 에버랜드의 겨울 대표 공연이다. 귀여운 문라이트 요정들과 환상적인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문라이트 포토파티’(사진)도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저녁 약 20분간 진행된다.

설악 워터피아 특가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사이버회원 및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악 워터피아를 특가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쏘라노 객실과 워터피아(2인) 이용권이 포함된 주중(일∼목요일) 패키지는 16만1000원, 조식뷔페(2인)까지 포함된 패키지는 18만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잔여 객실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트래블메이트 인 설악워터피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 링크된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7일에 발표된다.

평창 기념 철도여행상품 특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평창 여행의 달’(2월 9일∼3월 18일)과 연계해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겨울철 비수기 국내여행 수요 확대를 통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3월 18일까지 ‘2018 평창여행의 달 연계 철도여행상품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원지역 여행패키지 5개 상품 및 철도와 시티투어버스가 연결된 ‘레일시티투어’ 5개 상품(전국 5개 도시)이 준비됐다. 가격은 5만원(익산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3만원)으로 할인율은 25∼ 64%에 이른다.

모녀 함께 여행으로 힐링을

켄싱턴 스타호텔이 다음달 28일까지 ‘소중한 우리 엄마, 사랑하는 우리 딸과 함께 떠나는 겨울 여행’을 콘셉트로 모녀가 함께 특별한 겨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엄마랑 나랑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악산, 동해 등 국내 최대의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강원도 속초에서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의 객실 1박, 브리티시 레스토랑 ‘더 퀸’ 조식(2인), 설악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비스트로 바&라운지 ‘애비로드’ 아메리카노(2잔), 속초 붉은대게 피자(1판)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