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프리미엄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아워키즈는 기업 간 거래용(B2B) 브랜드로, 만 3∼7세까지 미취학 유·아동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프리미엄 키즈 푸드 상품 150여 종을 대거 출시했다.
브랜드 콘셉트는 ‘자연이 주는 선물’이다. 산지에서 식탁에 오르기까지 오로지 건강한 안심 먹거리만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워키즈 상품의 원료는 100% 국내산이다. 여기에 생산자 인증부터 위생 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아워홈의 체계적이고 엄격한 관리기준과 절차를 적용해 식품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김혜림 선임기자
어린이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홈 ‘아워키즈’ 론칭
입력 2018-01-09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