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롯데마트, ‘해빗’ 건강기능식품 내년 28개 출시

입력 2017-12-12 19:41
롯데마트가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 브랜드인 ‘해빗(Hav’eat)’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빗은 2015년 10월 선보인 롯데마트 특화 PB(자체 브랜드)로 자연을 닮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내년 2월 한국인 식단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28개 상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가격이 비싸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파우치 형태로 규격을 줄인 체험형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출시한다. 친환경 농산물 유통에도 앞장서 재배와 수확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농가와의 계약재배 비율도 늘릴 계획이다. 이은승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장은 “롯데마트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에 두고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