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객과 소통 강조 새 BI 선봬

입력 2017-12-04 20:20

CU(씨유)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반갑고 친근한 인사, 소통을 의미하는 ‘Nice to CU’로 정하고 이에 맞춰 BI(Brand Identity·사진)를 새롭게 바꾸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2년 국내 독자 브랜드로 첫발을 내디딘 이후 5년 만이다.

리뉴얼 된 BI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CU의 경영철학을 형상화한 말풍선 안에 라운드형으로 마감한 CU 로고를 담아 부드럽고 유연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새로운 BI가 적용된 간판 및 집기 등은 신규 점포에 먼저 도입되며 기존 점포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