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청은 교육과 관련한 민원과 궁금증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줄 ‘부산교육콜센터’ 개소식을 갖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부산교육콜센터는 상담사 7명이 민원과 궁금증을 직접 상담해 해결해 준다. 주요 상담내용은 고등학교 전·편입학, 검정고시, 교원·지방공무원 임용, 스승 찾기, 누리과정 지원과 관련한 단순·반복적인 전화민원 등이다. 전화 뿐 아니라 휴대폰 문자, 모바일 앱과 인터넷 웹 등 다양한 상담채널을 통해 양방향 채팅상담도 한다.
[로컬 브리핑] ‘부산교육콜센터’ 본격 가동
입력 2017-11-27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