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에 들어서면서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3종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발효홍삼은 홍삼에 효소 등의 미생물을 투입해 사포닌을 쉽게 흡수할 수 있도록 발효작업을 거친다. 따라서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도 발효홍삼을 통해 유효한 사포닌 성분을 흡수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은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해 발효시켜 만든다.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누구나 소화 흡수가 쉬워진다.
‘한진생’은 한국야쿠르트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홍삼 브랜드다. 한진생의 대표 제품으로는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키즈5+’ 등이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발효홍삼K는 2013년 9월 발효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현재 발효홍삼군의 최대 매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대보농축액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효홍삼정이지는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했다. 발효홍삼K 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미래 기업경영-한국야쿠르트] 소화하기 쉬운 발효홍삼 인기
입력 2017-11-23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