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지향하는 ‘Lifeplus’는 고객의 삶이 나아지도록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선택과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Lifeplus가 국민일보 광고대상 보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Lifeplus는 한화 금융 6개사의 공동 브랜드입니다. 한화 금융 6개사는 Lifeplus를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을 좀 더 잘 살게 해주는 금융의 본질에 지향점을 둘 것입니다.
한화생명은 이런 브랜드 가치를 Lifeplus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Lifeplus 용돈 드리는 효보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활용해 왔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적극 대처하고 고객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광고대상-보험부문 최우수상 ‘한화생명’] 좀 더 잘 살게 해주는 금융의 본질 지향
입력 2017-11-22 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