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식음료부문 최우수상 ‘동서식품’] 고객에게 ‘세상서 가장 설레는 카페’ 제공

입력 2017-11-22 21:55

동서식품의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국내 커피 시장에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가와 함께 시장에서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그 비결은 원두의 깊은 맛과 향을 조화롭게 발현하는 동서식품만의 기술력과 고객에게 커피 한 잔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에 있습니다.

이번 카누의 지면광고는 도심 빌딩 숲 속에 마련된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 카누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서식품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기업으로서 50여년간 소비자 중심에 서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진행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좋은 커피 한 잔을 통해 행복하고 값진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