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왜 시루죠?’ 인쇄광고가 가전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청정 웰빙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신뢰할 수 있는 청정한 공기를 통해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를 형성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고객이 정수기를 사용하는 본질적인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난 30년간 필터를 연구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이런 노력의 결과물로서 코웨이 필터 기술력의 실체인 ‘시루 (CIROO: 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가 탄생했습니다.
이번 ‘왜 시루죠?’ 인쇄광고는 CIROO 필터의 실체를 통해 코웨이의 깨끗함을 향한 노력을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국민광고대상-가전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시루’는 깨끗함을 향한 노력의 결과
입력 2017-11-22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