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기업이미지 ‘KT&G’] 우수 인재 발굴 위해 ‘상상실현’ 캠페인 기획

입력 2017-11-22 21:08

KT&G의 ‘상상실현’ 캠페인은 우수한 역량과 넓은 시야를 가진 인재를 찾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스케치북 위에 그려진 라인드로잉을 완성하면 미완의 열기구가 실제 열기구로 바뀌어 세계로 날아간다는 비주얼을 광고에 담았습니다.

이는 ‘상상을 현실로 이룬다’는 메시지를 표현한 것입니다. 인재들이 가진 꿈이 상상으로만 끝나지 않고 현실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KT&G와 함께 나가자는 의미가 있습니다.

실제 KT&G는 인재채용시 2008년부터 스펙보다는 업무에 대한 지식과 실무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모든 과정에서 연령, 학력, 출신지역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도입해 왔습니다. KT&G는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재미난 상상을 주제로 소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