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브리핑] 강릉시 올림픽 민원콜센터 운영

입력 2017-11-20 21:16
강원도 강릉시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올림픽 기간 민원콜센터(033-660-2018)를 24시간 운영한다. 이 기간 영어와 중국어, 일어, 러시아어가 가능한 자원봉사자를 배치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동계올림픽 경기일정과 행사 안내, 불편신고 접수, 관광 및 교통 정보를 제공한다. 강릉 민원콜센터는 2014년 11월 7명의 인원으로 개소해 하루 평균 480건을 상담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올림픽 기간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데 민원콜센터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