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천송이 국화정원 특별전 外

입력 2017-11-01 20:41

천송이 국화정원 특별전

에버랜드가 오는 5일까지 우리나라 대표적인 가을 꽃인 국화로 만든 이색 작품들을 특별 전시하는 ‘천송이 국화정원’(사진)을 선보인다. 뮤직가든에서 타워트리로 내려가는 계단길인 ‘테라스보더’에 한 줄기에서 천 송이 이상의 국화꽃을 피우는 ‘천간작(千幹作)’은 물론 하트꼬리고양이, 아치터널 등 이색 국화 토피어리들과 다양한 국화 분재를 전시한다. 올해에는 매년 가을 ‘대한민국 국향대전’을 진행하고 있는 전남 함평군도 참여해 국화 작품들을 함께 준비했다.

아쿠아리움 수조 뒤편 공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지난 1일부터 전시 수조 뒤편에서 일어나던 아쿠아리움의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는 ‘L.A.B’(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백하우스)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초·중·고 학생 단체(15인 이상)를 대상으로 한다. 평소에는 공개하지 않는 진료실, 검역실 등 아쿠아리움 시설 관람은 물론 아쿠아리움 내 존재하는 다양한 직업 소개와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특히 수질을 관리하는 시설인 LSS장치를 관람객에게 오픈한 것이 핵심이다.

평창 G-100 기념 이벤트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전 세계 외국인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 G-100을 기념한 온라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관광 알리미가 되어보시겠어요?’라는 주제로 한국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자유 콘텐츠를 만들어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한 뒤 한국방문위원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발자는 12월 4일 한국방문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관광 알리미로 선발된 외국인 4명에게는 한국행 왕복 항공권과 4박5일 간의 한국 체류비용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