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지저스아미(JESUS ARMY)’는 하나님이 이루실 복음통일을 꿈꾸며 통일시대를 준비하자는 어린이 기도부대다. 선교 한국의 비전을 가지고 남한 어린이들은 물론 탈북민 자녀, 디아스포라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예배하자는 운동이다.
유명한 나라사랑 기도모임인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 교수·사진)이 모체인 어린이 지저스아미는 통일세대를 위해 영성과 교육,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중에서도 영성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있다.
구원의 은혜를 입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관계가 회복된 어린이들이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거룩하고 구별된 삶을 살아가기로 순결서약식을 행한다. 그래서 성경말씀을 암송하고 북한구원을 위해 한 끼 금식기도를 통해 예수님이 기도하셨던 다양한 기도의 방법을 배우게 된다. 이스라엘과 이슬람권, 북한의 선교강의를 통해 온 열방을 마음에 품고 그 땅의 회복과 구원을 위한 중보기도를 배우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에스더기도운동 실무자는 “강의를 삶 속에 적용하고 통일을 준비하며 세계복음화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말하고 표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복음선교학교’와 ‘통일한국체험학습’의 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난 2012년부터 연 2회 ‘어린이 지저스아미-통일한국 비전캠프’를 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성경적 가치관을 확립하도록 돕고 있다. 따라서 이 프로그램을 통하면 국가관과 안보관, 통일관, 역사관, 세계관, 순결관이 성경말씀에 기초해 정립되고 분변하는 어린이들이 되고 있다.
어린이 지저스아미는 이렇게 어린이를 위한 바른 신앙교육과 바른 가차관 형성을 위해 노력해온 공로로 이번 기독교교육브랜드 수상단체가 됐다(070-7801-0150).
[기독교육 브랜드-에스더기도운동] 통일과 세계복음화 준비하는 어린이로
입력 2017-10-26 20:02